반응형

내가 똥싸는 꿈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내가 똥싸는 꿈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내가 똥싸는 꿈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대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배설한 음식물의 찌꺼기로 꿈에서 대변은 배설에서 오는 쾌감, 배설을 통한 생산성과 뒷거래 입니다. 똥꿈중에 대변 꿈은 그 모양과 냄새에 대해 보통 사람들이 냄새가 나고 지저분하다고 생각하고 불쾌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잘 이용하면 비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재물에 비유도 될 수 있습니다. 

즉, 똥과 대변은 긍정적인 상징으로는 재물, 물건의 생산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상징으로는 불쾌감, 암거래, 뒷거래, 소문거리 등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 꿈을 꾸었던 내용에 대해 어떻게 해석이 가능한지 알아봅시다. 

인분이 많이 쌓인 것을 본 꿈

똥

자신의 방안이나 집안, 마당, 화장실 등에 높게 쌓여진 인분 더미를 보거나 무언가로 인분을 뒤적이는 꿈을 꾸었다면, 비료의 가치가 있으므로 사업 자금이 될 재물이 생깁니다. 만약 인분을 누군가가 가져가는 것을 봤다면 재물이 생기더라도 탕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똥싸는 꿈은 제가 싼 똥이 산더미 같으면 물질적 재산이나 정신적인 재산이 크게 이루어져 기쁜 일이 있게 된다는 꿈입니다. 

그릇에 똥을 담는 꿈


많은 똥을 그릇이나 항아리 같은 것에 담거나 나누어 담는 것을 보거나 제가 행했다면 창피를 당하거나 체면을 구기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조심해야 합니다. 여기서 그릇은 인격이나 생활형편을 상징하고, 그릇은 음식을 담는 것인데 똥을 담는 것은 금기시 되기 때문입니다. 
 

내가 싼 똥이 내 키보다 큰 꿈

땅-위에-큰똥


꿈에서 제가 똥을 싸는 꿈을 꾸면 누구나 대박을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똥이 내 키보다 크다면 더 좋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맞는 말입니다. 제가 똥 싸는 꿈은 좋은 꿈이고, 그 꿈을 꾼 사람은 사업에 성공하여 막대한 돈을 벌거나 소설 같은 창작물을 만들어 내어 대박이 난다는 꿈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제가 싼 똥이 냄새가 났다면, 나에 대한 안좋은 소문이 퍼지거나, 시빗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손으로 똥을 만지는 꿈

꿈에서 똥을 만지면 돈이 생긴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똥을 만질때 느낌 등에 따라 긍정적인 경우와 부정적인 경우로 나누어집니다. 어린아이가 눈 똥을 사업을 하는 사람이 만지면 매상이 올라 돈을 많이 벌수 있고, 또 많이 싸여 있는 똥을 계속해서 만졌다면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똥을 만지면서 불쾌했거나 색깔이 탁하고 묽거나, 소량의 똥을 만진 경우는 불만족 스런 생활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그리고, 똥을 내다 버렸다면 재물의 손실이 있는 꿈입니다. 

 

똥-캐릭터

 

자신의 집 밭에 구덩이를 파고 그 곳에 똥을 묻는 꿈

똥을 묻는 크기, 횟수 만큼 사업에 투자를 한다는 꿈으로, 때로는 저축을 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옷이나 발에 똥이 묻는 꿈

자기나 다른 사람이 싼 똥을 옷이나 발에 조금 묻는 꿈은 자기 신상이나 자손 또는 윗 사람 체면을 손상시키는 꿈으로 불쾌한 일이 생기는 꿈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갓난아기의 똥이 손에 묻는 꿈

자신이나 형제간에 명예를 훼손하는 창피한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똥이나 오줌 벼락을 맞는 꿈

폭포가 쏟아 지는 듯한 거대한 똥이나 오줌을 뒤집어쓰는 꿈, 똥이 가득한 깊은 구덩이에 빠져 몸에 잠기는 꿈을 꾸었다면, 큰 재물이 생기는 꿈으로 대박 꿈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냄새가 고약하거나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반대로 안 좋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똥 냄새를 맡는 꿈

바닥에-큰-똥을-보고-과학-수사중

냄새를 맡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의 똥이 가득 한 방에서 그 냄새를 맡았다면 다른 사람과 관계된 어떤 일에 대해 성사가 되지만, 그 소문이 널리 퍼지고 사람들의 관심이 되는 꿈입니다.

똥이 잘 안나오는 꿈

꿈에서 똥이 잘 안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그 이유가 똥을 싸는데 다른 사람이나 동물이 와서 창피하고 무서워서 못 쌌거나, 힘을 주어도 똥이 나오지 않거나, 화장실에 들어가니 다른 사람의 똥이 널려 있어 발 디딜곳이 없어 똥을 못 싼 경우, 똥이 마려우나 화장실을 찾지 못한 경우 똥을 못 싼 경우는 어떤 소원이나 계획이 이루어지지 않는 꿈입니다. 즉, 합격, 취직, 결혼, 사업 등에 좋지 않은 꿈입니다. 


물론, 꿈을 꾸었다고 그 꿈의 해몽대로 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해몽의 결과가 좋다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혹시라도 부정적인 내용이라면 그날의 몸 가짐을 조심하는 기회로 삼는 정도로 지나가면 좋을 듯싶습니다. 꿈이 모든 미래와 직결되는 것은 아니기에 재미로 혹은 오늘 하루 기분과 이런건 조심해야지 라는 생각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관련 글

 

종소세와 지방소득세 환급일은 언제? (feat. 2022년)

종소세, 지방소득세 환급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으시면 종소세, 지방소득세 환급일을 이해할 겁니다. 종소세, 지방소득세 환급일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

yes3343.tistory.com

 

 

제수씨 재수씨 우리말의 올바른 호칭 표현 방법

제수씨 재수씨에 대한 내용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제수씨 재수씨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제수씨 재수씨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yes3343.tistory.com

내가 똥싸는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